기사상세페이지

광양시, 연말연시 '사랑의 후원' 이어져

- 광양드림라이온스클럽, (주)대동개발, 포스코인터내셔널 등 후원
기사입력 2023.12.27 05: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광양시(시장 정인화)에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광양드림라이온스클럽,+광양읍에+난방용품+기탁+-+광양읍+1.jpg
    (광양드림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0일 난방용품 6세트(180만원)를 전달했다. 사진제공=광양시)

     

    광양드림라이온스클럽(회장 박병길)은 지난 20일 광양읍사무소에서 난방용품 6세트(180만원)를 전달했다.

     

    이날 기탁된 난방용품은 동절기 복지 사각지대 긴급 지원을 위해 지역 내 한부모 다자녀(6명), 독거노인, 장애인, 희귀질환 등 5가구에게 전달됐다.

     

    박병길 광양드림라이온스클럽 회장은 “동절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지원에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대동개발,봉강면.JPG
    (대동개발은 지난 21일 봉강면에 백미(10kg) 50포를 기탁했다. 사진제공=광양시)

     

    (주)대동개발(대표 김동기)은 지난 21일 봉강면에 백미(10kg) 50포(1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백미는 겨울철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봉강면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 및 취약계층 50가구에 전달된다.


    김동기 (주)대동개발 대표는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이 편안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쌀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포스코+인터내셔널,+취약계층에+330만원+상당의+물품+후원+-+중마동.jpeg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지난 21일 겨울이불 10세트, 라면 85박스 등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사진제공=광양시)

     

    또한, 포스코인터내셔널(대표 정탁)은 지난 21일 중마동을 방문해 겨울이불 10세트, 라면 85박스 등 33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광양LNG 임병동 과장은 “작은 물품이지만 취약계층에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