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보성군 노동면,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

- 경로당과 취약계층 50여명에 전달
기사입력 2024.03.18 18:1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5. 보성군, 노동면‘행복가득, 영양듬뿍 사랑의 밑반찬 나눔’ (1).jpg
    (보성군은 지난 15일 ‘행복 가득, 영양 듬뿍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추진했다. 사진제공=보성군)

     

     

    보성군은 지난 15일 노동면 복지문화센터에서 노동면 희망드림협의체와 우리 동네 복지기동대가 ‘행복 가득, 영양 듬뿍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추진했다.

     

    이날 행사는 '노동면 희망드림협의체'와 '우리 동네 복지기동대'가 함께 직접 만든 장조림, 깍두기 등 밑반찬을 경로당과 취약계층 50여명에 전달했다.

     

    보성군에 따르면, ‘노동면 희망드림협의체’는 회원 20명이 매년 분기마다 반찬 나눔을 진행하고 있으며, ‘노동면 우리동네복지기동대’는 15명의 대원이 복지위기가구를 발굴해 주거환경 개선 봉사, 취약계층 집수리 봉사 등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문경신 노동면희망드림협의체위원장은 “정성껏 만든 밑반찬들이 관내 어르신들과 취약계층의 건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해 봉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찬임 노동면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봉사에 적극적이며 기쁜 마음으로 참여해 주신 노동면 희망드림협의체 위원들과 우리 동네 복지기동대 회원들께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